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과 후기/각종후기

아이허브 추천 상품 !

제가 주로 구매하는 제품들 입니다.

뜯어놓은건 사진찍으면 너무 안예뻐서 전부 찍지는 못했는데 하나하나 올려보겠습니다.

   

   

   

Thayers, Rose Petal Witch Hazel ( http://bit.ly/1ui128D )

   

올리브영에서 무려 21900원에 판매하는, 아이허브 제품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들중 하나로

세안 직후 마무리 클렌징 과 스킨 케어의 첫단계로 사용하는 토너입니다.

완전 물같은 토너로, 저는 악건성+지성이라는 최악의 피부를 가진관계로

이걸 써보고 나서는 다른 토너는 써본적이 없을정도로.. 저한테는 딱이었어요 +_+

몇통째 재구매중인지 셀수가 없고요;; 남편은 장미향이 싫다고 해서 레몬향으로,

이래서 레몬/장미를 함께 계속 사용중입니다. 만족감 최고!

   

   

   

   

   

Eden Foods, Organic, Wild Berry Mix, Nuts, Seeds & Berries ( http://bit.ly/1oDmgbv )

견과류를 먹어보려고 주문을 시작했는데, 맛있어서 계속 사먹고있습니다. ㅋㅋㅋ

   

   

Jason Natural, Moisturizing Crème ( http://goo.gl/8FWbQn )

미국에 여행갔을때 친구가 강추했던 수분크림! 미국에서는 한국인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라고 들었어요.

이 크림을 발랐을때의 너무 깔끔한 느낌이 좋아서 주변에 엄청 추천하고 다니고, 궁금해서 다른크림 써보다가도

다시 이걸로 돌아오곤 했습니다. 다섯통은 쓴거같아요.

알로에향이 나는데 이거에 거부감 느끼시는분들도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

   

   

   

Nubian Heritage, African Black Soap Bar ( http://bit.ly/18XjQOL )

저렴하고 품질좋은 비누. 적당히 잘 닦이고 심하게 뽀득거리지 않으면서 미끌거림도 남지않는, 깔끔한 사용감의 비누입니다.

이것 역시 몇개째인지 모르겠습니다. 열개는 넘은게 확실한데.. 아무튼 좋아요 ^_^

   

   

   

   

Avalon Organics, Vitamin C Renewal, Refreshing Cleansing Gel ( http://bit.ly/1gW8InG )

   

아이허브에서 수많은 클렌징 폼, 젤..이것저것 다써봤지만 이게 제일 좋았어요.

정말 잘닦이고.. 오렌지 향도 참좋고 +_+ 이건 현재 두통째 쓰는중인데, 다음에는 헤이유로에서 하나 사볼까 생각중이예요.

호기심때문에 ㅋㅋㅋ

   

   

   

   

   

Queen Helene, Mint Julep Scrub ( http://bit.ly/1stVTfD )

이건 위의 사진과 다르게 생겼는데,, 얘를 주문하면 저게(사진속 가운데.) 오더군요. 아마 포장이 바뀐듯?

이건 정말 저에겐 기적의 스크럽입니다. 스크럽치고는 입자가 고운편인데, 저는 가끔 샤워할때 바디스크럽으로도 쓴답니다.

피부가 얼마나 부들부들해지는지.. 이건정말 계속 사서쓸거예요. 저는현재 두통째 +_+

   

   

   

   

   

Mill Creek, 99% Aloe Vera Gel ( http://bit.ly/1vxqECI )

저는 이 젤을 샤워후에 호호바오일이랑 섞어서 몸에 발라줍니다. 현재는 품절이네요;;

몸에 바르고 두드리다보면 처음에는 약간 찐득한 느낌이 있는데 어느새 뽀송뽀송해집니다.

깜놀! 이거랑 세타필이랑 바르고나면 피부가 몰라보게 촉촉해지더군요 >_<

   

   

   

   

   

Now Foods, Certified Organic, Jojoba Oil ( http://bit.ly/Vfo6Ig )

   

이것도 세이어스 토너와 함께 아이허브 시작물건(?)이죠 ㅋㅋㅋ

이건 용량이 많아서 한참 쓰느라 아직 한통째지만, 다쓰면 또 살껍니다.

여기저기 쓰기에 너무 좋고, 제가 약간의 아토피끼가있는데, 약간 간지러울때 이거랑 로션 섞어서 바르고나면

다음날 싹 사라지는게 너무신기해서;;; 참좋네용 ^_^

   

   

   

   

Badger Company, Organic Anti-Bug, Shake & Spray ( http://bit.ly/1oWMSZy )

자주 품절되는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모기를 쫓는 스프레이구요. 모기를 잡는건 아니예요 ^_^

향이 좀 강하지만, 야외활동할때 가지고 다니면 좋아요. 저는 동남아여향갈때 가지고가서 덕을 봤지요.

여러통 사서 주변에도 돌렸는데 반응이 좋았어요 ^^

자매품으로 안티버그밤도 있어요. (http://bit.ly/1kWcXIV) 약간..호랑이연고 느낌??

   

   

   

별로 없을거같았는데 쓰다보니 엄청 많네요;;

   

http://goo.gl/VU5wBy << 아이허브. 제 추천코드는 SOC389 입니다.

   

가입시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10$ 할인이 주어지고, 1년간 추천인인 제게 일부의 적립금이 발생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