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과 후기/각종후기

헤이유로 구매후기 (2014/ 8)

헤이유로에서 세번정도 구매를 했는데,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첫번째엔 그냥 떙기는대로 사봤어요; 수분크림이 필요했는데 타우트로픈 제품이 후기가 너무 좋길래 사봤고, 나머지도 그냥 약간 충동구매?;;;

 

 

워시클레이

가격은 비싼편인것같아요. 근데 사용하긴 불편하네요; 가루라서 그릇에 소분해서 녹여야하는데 양조절도 어렵고;; 근데! 마스크팩으로 쓰니까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게 아주 괜찮네요. 귀찮아서그렇지 쓰면 좋을 제품같아요. 양도 많아서 아직도 한참 쓸것같아요. 재구매의사는..잘모르겠네요 (쓰기가 귀찮아서;;)

 

 

로즈영양크림

처음 발랐을땐 신세계였어요. 손에 덜어서 얼굴에문지르는순간 원래는 쫀쫀하던 질감이 갑자기 물처럼 바뀐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바르고 나면 금세 피부에 스며들고 몇번 쳐주면 뽀송뽀송하네요. 끈적한걸 싫어하는편인데 처음 몇초만 참으면 금세 뽀송해져서 신기신기!! 거의 썼는데 문제는 빨리써야하는것같아요 세달정도 지난 지금은 처음처럼 그렇게 뽀송해지질 않네요; 수분감도 약간 날아간것 같고. 제가 크림류는 돌려가며 쓰는편인데 이건 한번 사서써볼의향이 있습니다.

 

 

라베라 샤워젤

어머 이건 강추예요. 향도너무좋고 ㅋㅋㅋㅋ 이건 쟁여놓고 계속 쓸려고해요. >_< 말이 피료없슴!

 

뉴텔라

이것도 설명은 생략 ㅋㅋㅋㅋ 너무맛있죠 악마의

 

로고나 허브 가글

가글이나 치약류 제품성분에 문제가 있다는 뉴스를 보고 고민하다가 샀어요

첨에 멋모르고 손바닥에 약간 덜어서대충(?)써보려고했는데 큰일날뻔했어요. 손이 너무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트리 오일이랑 민트랑 들어간것같은데 굉장히 상쾌해요. 지속력이 짧은게 흠이라면 . 쓰면 또살예정이예요.

 

빨간치약 아요나

몹시 유명하더군요. 아조나가 아니라 아요나 입니다 ㅋㅋ

게다가 어찌나 상쾌한지 말로 못할정도.

그런데 SLS 들어간 제품이라서..눈물을 머금고 다음부턴 안쓰기로..ㅠㅠ

어쩐지 엄청 상쾌하더라니..

 

 

와일드로즈 아이젤

향이 엄청좋아요. 장미향이 솔솔 >_< 약간 촉촉한 느낌이예요 다른 아이크림보다 묽은편.

 

 

*

헤이유로 가입하실분들은 추천인에 sochack 부탁드려요 ^^ 적립금 1000원이 지급됩니다.

   

http://heyeuro.co.kr/mall/index.php

 


'문화생활과 후기 > 각종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이유로 구매후기 (2014/ 9)  (3) 2014.11.30
직구의 길은 험하다..  (4) 2014.11.30
아이허브 추천 상품 !  (1) 2014.08.11
해외구매 - 헤이유로 편  (2) 2014.08.10
해외구매 - 아이허브 편  (0) 2014.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