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과 후기/각종후기

헤이유로 구매후기 (2014/ 9)




이번에는 나름대로 필요한것 위주로 사봤어요. 


산테 패밀리 샤이닝 샴푸 오렌지 코코넛 


제가 머리가 길고 숱이 엄청 많은편이라서 샴푸를 굉장히 빨리쓰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이 정말 대용량이길래 고민없이 선택. 수많은 유기농 샴푸를 쓰면서 아직 정착하지 못했는데

이 제품은 괜찮을까 하고 구매해봤어요. 유기농 샴푸들이 다 그렇듯이, 이 제품도 감을떄 뻑뻑해지는데

다른제품들보다 약간 덜한편이예요. 오렌지코코넛이라고써있지만 향은 거의없고, 사용감은 좋아요. 

다음에도 재구매할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이거다싶은게 보이면 그걸로 구매할수도있고. 

다쓸떄까지 발견못하면 재구매하는걸로.. (이제까지 써본것중엔 젤 괜찮았어요 ^^ 별을주자면 네개정도?)




라베라 칼렌듈라 핸드워시


핸드위시 향을 제가 중요시하는데, 록시땅 레본버베나를 써본이후로 그거보다 맘에드는게 없네요 ㅠㅠ

그런데 그제품은 인간적으로 너무비싸서 또 사기엔 아깝고.. 

이제품은 나쁘진 않은데 향이 약간 제취향이 아니네요 -_-;; 비누가 끈적이게 남지않고 잘씻겨서 사용감은 굿



벨네이쳐 코튼화장솜


전부터 쓰던화장솜인데, 다른곳보다 저렴한것같아서 구매! 

저는 완전 물같은 스킨을 사용하기떄문에 두툼하고 질좋은 화장솜이 필수! 한달에 한통이상씩 쓰는거같아요. 

이건그냥 계속 재구매 할 예정 ㅋㅋ1회용인데 너무 비싼거같아서 저렴한 화장솜 여럿 써봤는데 막찢어져서 얼굴에 다 붙거나

너무거칠어서 피부에 안좋거나.. 결국 다시 되돌아오네요. 이만한건 잘 없는듯..


로고나 립밤


제가 제일좋아하는 립밤은 유리아쥬! 근데 로고나껀 어떨까 하고 구입해봤어요. 

가격대비 아주좋습니다. 지속력은 약간 부족한느낌이지만. 헤이유로에 유리아쥬가 없는게 아쉽지만..

립밤 집에 좀 많이 사놔서 당분간은 다른제품 안살예정.



라베라 바디스파오렌지 샤워젤


이제 샤워젤은 이걸로 정착이네요. 대용량버전이 이씅면 좋을텐데.. 용량만이 불만인 제품.



로고나 립글로즈 레드베리


립글 하나 사고파서 고르고 골라봤어요.

색은 좋고. 향도 좋고

다 좋은데 튜브가 최악. 도저히 한번에 바를수가없네요. 뭉치거나 삐져나오거나;; 양조절도 잘안되고;;대체 이게 왜 이런지 모르겠는데;;;

바를때 스트레스받아서 몇번 쓰다가 처박아놓은듯;;; ㅜㅜ 속상하네요. 컬러는 나쁘지않았는데 참으로 불편합니다.





*

헤이유로 가입하실분들은 추천인에 sochack 부탁드려요 ^^ 적립금 1000원이 지급됩니다.

   

http://heyeuro.co.kr/mall/index.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