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블로그를 너무 오래 방치한것 같다.

이제 조금씩 다시 살려봐야지. (이런 다짐도 여러벌 하긴했지만;;;)


요즘 나는..


- 매듭공예 (macrame) : 유투브 강좌 위주로 혼자 따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강좌 신청을 했다. 두둥! 


- 회사를 옮겼다. 알바를 포함해서 다녔던 회사로는 이제 몇번짼지 기억이 안나 못세겠고.. 4대보험을 냈던 회사로는 6번째인것 같다.

  이번에는 큰 욕심없고 오래 다니는게 목표. 


- 여행기가 밀렸는데 메모해둔 것이 있어서 완료는 지을 수 있을것같다. 그거부터 해야지


- 직구는 그동안 열심히 했다. 정착했다 싶으면 또 바뀌고 바뀌고 하고있다 -_-;;;


- 내년 이사와 이것저것을 위해서 이제 재테크에도 신경을 써야겠다고 생각했다. 어째야할지 모르겠어서 재테크 까페에 가입했더니

  언제나처럼.. 책을 사라는 뽐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난 사게되겠지.


- 일정관리앱으로 하필 가장비싼 옴니포커스에 꽂혔는데. 이건 너무비싸서 쉽게 살수가없다. 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