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여름.. 강원도 1박2일

 

 

친구들과 함께, 강릉>용평>춘천>집. 요러케 지난7월에 다녀왔습니다. ^^

 

역시 저희는 여행만가면 비가오는데... 저렇게 안개가 너무 심해서 무서웠어요.;;

 

엄청난 안개를 뚫고 도착한 강릉. 우왕굳!!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지고있었지만..ㅠ_ㅠ 그래도 고즈넉하니 사람없고 좋네요

 

 

 

 

 

까페거리가 있어서 슬금슬금 걷다가 방파제를 지나 저 멀리 등대까지 걸어가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비가 점점 제대로 올거같이 떨어져서 중도포기하고;

 

 

 

 

할리스로 뿅. ㅋㅋ

 

 

 

 

 

 커피마시고 수다좀 떨다가, 너무 늦을것 같아서 숙소로 고고씽. 용평리조트로 달렸어요.

 

 

 

회사콘도 대박. 방이 정말 넓었습미다;; ㄷㄷ

 

 

 

맛있게 술안주랑 저녁밥을 챙겨먹꼬!!

 

 

 

카탄.. ㅋㅋㅋㅋ 새벽까지 카탄삼매경. >_< 재밋었다능

 

다음날 일어나서 라면챙겨먹고 춘천으로 고고씽!

 

 

닭!갈!비!!! 아앍!! 또먹고싶네요. 진짜 너무맛났는데!!! 춘천닭갈비는 저렇게 고기가 한덩이로 나오고..

숯불에 구워먹는..맛이일품입니다!!!!

 

 

 

 

바로저곳.. 춘천역 근처에 있음요. 맛있음요!! 그러나 불친절함요. ㅋㅋㅋㅋ

'여행 이야기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성대 공원 - 관악산 등반  (2) 2010.05.21
제주도.  (2) 2010.03.15
조계사 분향소  (0) 2009.06.05
헤이리  (4) 2009.03.09
워크샵 다녀왔습니다.  (2) 2009.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