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첨으로 가봤어요!!



주말이라서 그런가.. 잠실역에서 링크장까지 가는 길에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바로 윗 사진 찍는데 몇 번이나 실패했답니다. 사람이 없을때 얼른 찰칵! 그래도 왼쪽에 신발이 조금 나와버렸네요.. 포샵으로 자르려다가 그냥 올립니다. ^^;


롯데월드. 정말 오랜만에 가봅니다. 놀이기구는 좋아하지 않지만 입장해서 돌아다니는건 좋아요. 사람 구경도 하고 말이죠 ^^ 너무 치이지만 않는다면 적당히 사람 많은곳에 한번씩 가서 구경하는거 좋아하거든요.

아이스링크! 사람이 많았어요. 제가 잘 못타서 방해가 되고 놀지도 못할까봐 걱정했는데 동행인이 워날 잘 타서 그분이 절 거의 끌다시피;; 뭐 전 재밋었어요.  >_<


몇시간동안 고생한 스케이트. ^^

그리고 롯데리아에 가서 어린이세트!. 장난감이 너무 부실해서 실망했답니다. 알껍질이 제대로 안붙어요. ㅠㅠ

영수증으로 만든 학 두마리가 붙어있는 종이접기. 저는 조금 긴 종이만 있으면 저걸 접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