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이폰4 필수어플 + 후기

아이폰4G 드디어 손에 넣었습니다. 우여곡절이 정말정말 많았어요 ^^
일단 필수어플 몇가지를 깔았습니다.


1_블로그 운영을 위한 itistory



아이폰으로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아아 전부터 이게 정말 해보고 싶었어요!!



2_스카이프



이건 필수중에 필수죠. 아이폰끼리는 스카이프로 통화하는것입니다. 흐흐.
그런데 컴퓨터에서 아이폰으로 걸면 통화가 안되는 현상이.. 아직 제대로 테스트해보진 못했지만 뭔가 이상합니다. ;ㅅ;


3_카카오톡



무료 문자메세지기능?! 등록된 사용자끼리 1:1또는 여러 명 채팅이 가능한데요. 메신저하고는 조금 다르게 쪽지를 주고받는 방식입니다. 수다가 끊이지 않는다는 단점이있지만; 친구들 대부분이 아이폰인 저로서는 너무나 유용하네요 >_<


4_교통수단

지하철 / 버스 어플은 그냥 뭐 당연히 까는 어플이겠구요. ^^ 지하철어플은 많이 발전했네요. -_-b


이 밖에도 괜찮은 어플이 아주아주 많지만 일단 이것이 정말로 필수다 싶은것들을 소개했습니다.


+ 아이폰 사용후기.

어제 아이폰을 수령하고 하루정도 써본 결과, 아이폰4는 생활의 작은 혁명이 될 것 같네요. +_+

아침부터 되짚어보면.. 아이폰 알람은, 일단은 합격점.
알람이 잠을 꺠울 수 없을 만큼 너무 아름답기만할까봐 걱정했는데 아니네요 ㅇ_ㅇ;;;;;
덕분에 알람시계 하나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필요없게 되었어요. ^^

아직 사지못했지만 독스피커 구매예정! 매일 아침 일어나서 음악을 듣기 위해 컴퓨터를 켤 필요가 없는겁니다.
+_+ 엄훠 게다가 필립스 독스피커 넘이쁘자나요 ㅜㅡㅜ

출근출근. 가는 동안 카카오톡으로 메세지 보내고, 갓핑거 한번 들어가 보고, 메일도 확인하고, 페이스북도 들어가보고,
그동안 음악도 들을 수 있고 ㅜㅡㅜb..등등등

회사에 도착. 회사에 와이파이 지원이 되는 관계로 오늘아침은 페이스타임 테스트! 아아 완전신기한거예요.
그동안 3G 휴대폰이었다고는 하지만 영상통화요금이 워낙 비싸서 거의 해보지 못했는데.. 이건정말 좋으네요 >_<

아까는 아이티스토리로 블로그에 포스팅도 한번 해보고. 아. 제일 맘에드는건 아무래도 카메라 기능입니다.
사진찍을때마다 위치저장도되고 동영상도 -_-b 어차피 스냡샷위주로찍는 익서스 210은.. 필요가 없어지겠네요 =_=;;
팔아야하나.;;

조만간 얼마 전에 찍은 동영상을 올리겠습니다. 으하하하

간밤에는 나침반으로 집에 어느 방향이 남쪽인지도 다시 한번 확인! 오오 신기해요.
자기 전에 드라마도 조금 보고, 인터넷 서핑도 조금 해보고.
터치3세대떄하고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화질이 너무좋아요 ^^

플래시가있어서 손전등기능 어플도 받았습니다. 이것도 무척이나 유용하군요.

대리점이 무척 친절하게도 저반사 지분방지용필름과 실리콘케이스(나름괜찮아요)를 씌워주셔서 당분간은 안심입니다. +_+

보호필름은 올레포빅전면 + 고광택후면 / 정품범퍼 사용할 예정이예요. 전부 장착완료하면 인증하겠습니다 후후후후


자자 이제 무료 정품범퍼 신청 공지만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훗훗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Hipstamatic ②  (0) 2010.10.17
Hipstamatic camera ①  (2) 2010.10.11
PHILIPS DS8500 Speaker  (0) 2010.09.13
애플 신제품 발표!  (0) 2010.09.06
[APP] Sally's SPA  (2) 2010.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