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과 후기/각종후기

헤이유로 구매후기 (2014/ 12)




11월에 구매하고 집에 샴푸가 똑떨어져서 급하게 또 주문했어요. 치약도 너무 금방 다 써가고;;

최대한 필요한것만 사고, 충동구매를 자제하려고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ㅠㅡㅠ



드디어 정착할 치약을 찾았습니다.!



벨레다치약이 성분이 좋긴한데 용기때문에 불편해서, 다른치약을 열심히 찾아보았어요

아니 그런데 라베라에 좋은게 딱있었네요!! 



라베라 베이시스 센처티브민트치약

라베라 베이시스 센서티브 프로폴리스 치약


두개 한꺼번에 리뷰하겠습니다.

성분은 프로폴리스가 가장 좋습니다. 민트치약은 마모도가 높네요. 궁금한마음에 이번에는 두종류를 다 샀는데

프로폴리스 치약으로 최종 정착하기로 결쩡. 앞으로는 이것만 구매할 생각입니다 ^_^b 성분도 착하고 가격도 적당하고 굳!

역시 거품이 많이 안나고 맵지도 않습니다. 벨레다보다는 덜 개운하지만 그래도 성분이착하니까요 +_+




마티나 겝하르트 로즈 립밤


립밤을 다써가서 스틱형으로 하나만 살려고했는데 이 립밤 후기가 너무좋아서 충동구매!

그런데 정말로 대박. 사실 립밤치고 몹시 비싼데. 자기전에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촉촉합니다. 헐 이건 그냥 계속 써야겠네여

로즈립밤인데 향은 안느껴지고, 이게 스틱형이면 초대박인데 그것은 약간 아쉽습니다 ;ㅅ;

생각보다 크기가 매우작고 앙증맞네요. 




마티나 겝하르트 세이지토너


토너를 다써가는데, 원래 세이어스꺼만 쓰거든요. 그런데 겨울되니까 너무 가벼운느낌도 들고, 피부 트러블 예방에 좋다고해서 한번 사봤어요

향이 좀 독한데. 티트리향? 같은게 확 나네요. 발랐을때 자극적이진 않고, 피부정돈이 잘되는느낌. 세수하고 나서 한번 더 모공청소해주는느낌?!

근데 양이 너무 적네요. 너무빨리 다쓸거같은.. 대용량제품이 나오면 좋을거같은데. 아무튼 세이어스 제품하고 같이 사용할 생각입니다. +_+



아벤느 콜드크림 립밤 튜브형


이건 아직 안뜯었어요. 쓰던거 다 쓰면 써볼생각입니다. 기대하고있어요 후후후

아참 쓰던제품은 로고나 립케어인데... 로고나 제품은 이상하게 왠지 첨에는 좋아보이는데 딱히 효과는 못보네요

립밤도 너무 잠깐만 촉촉해서;; 비싸더라도 오래가는제품살래요..



로고나 샴푸 (칼렌듈라 바이탈 / 징코)


아직 징코만 쓰는중입니다. SLS는 피했는데 글리세린은 피하기 어렵네요 ㅋㅋㅋ 

샴푸는 정말 찾기 힘들어서 아직 정착못했는데. 

이제품에는 딱히 불만족은 아니예요. 산테꺼보다는 촉촉하네요. 산테꺼쓰면서 머리가 너무 푸석해져서

로고나로 케어해볼...(아 그러고보니 로고나랑 산테랑 같은회사였네요;) 

담에는 라베라꺼 써볼까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헤이유로 가입하실분들은 추천인에 sochack 부탁드려요 ^^ 적립금 1000원이 지급됩니다.

   

http://heyeuro.co.kr/mall/index.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