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2008_일본_도쿄

Tokyo_02_하네다 -> 하마마츠쵸 -> 다이몬

일본 여행을 함께한 동생으로부터 사진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올릴것이 좀 생겼군요!

아래 사진중 일부는 제가 찍고 일부는 동생이 찍었답니다. ^^


이것이 바로 비지니스석!! 버튼좀 봐봐요~ 저것을 누르면 지이잉~~ 하면서 좌석이 움직입니다.
이륙 전엔 움직이면 안되는것을... 모르고 누워있다가 승무원의 안내로 제자리로..ㅜㅜ


도착. 저희를 반기는것은..바로 ..주룩주룩 내리는 빗줄기.
조금 속상하긴 했지만 괜찮았어요 ^^


입국하려면 지장을 찍고 사진도 찍어야한다는군요. 한참을 줄서서 기다렸답니다. 에고..


이제 모노레일 탑승! +_+b


모노레일은 가운데가 저렇게 뚫려 있어서 다 보였답니다. 문같은건 없었고..
앞자리 다툼이 조금 있었어요. 근데 앞이 막혀서 별로;;;


날씨는 이렇고...ㅜㅜ 근데 고층빌딩이 왜그리 많은지.. @_@
하마마츠쵸 역에 도착해서 전철을 갈아탈 차례였어요.
저희 목적지는 츠키지 시장. 츠키지시죠 역으로 가기 위해 하마마츠쵸에서 나와서 5분 거리에 있는 다이몬 역으로 갑니다. 일본은 전철을 갈아타는게 정말 번거롭더군요. 얘기를 듣고 가긴 했지만 그래도 여행 내내 너무 불편했어요. 역 이름도 너무 다르고..;;


다이몬 도착! 이제 타고 가는거지요~~
가는 길에 전철 안에 너무나 귀여운 커플이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여자분도 남자분도 다 너무 귀여웠답니다 >_<



역 안의 잡화점. 우리나라랑 비슷하네요. 후후후. 근데 물건들이 좀 비쌌어요, ;ㅅ;
츠키지시죠에 도착했는데 다들 우산들고 바지는 젖어 있고.. 혹시나 했는데 정말 비가 막 오고 있었어요.
우산도 없고 우산 파는데도 없고.. 일단 내렸는데 시장 가는길도 모르겠고..
왼쪽인가 오른쪽인가(사실 양쪽 다 상관없음) 고민하다가 왼쪽으로 결정!

..오른쪽이 더 가까운거있죠.. ^^;;; 비슷하지만;;

츠키지 시장은 다음에! (정말 맛있는 초밥을 먹었어요 +_+)